분류없음 2017.09.22 22:12

야마하 LSX-170 블루투스 스피커 풀박스 35만원에 판매합니다.

올해 9월초에 구입한 야마하 LSX-170 블루투스 스피커 풀박스 

35만원에 판매합니다.


네이버 평점 4.9/5 의 멋진 음질과 어둠 속에서 더더욱 빛을 발하는 정말 아름다운 스피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App과 연동하여 알람 등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쪽에 숨겨진 2개의 스피커를 탑재하고, 오디오와 빛은 360도 방향에서 수평으로 확산됩니다.


구입 후 사용 몇 번 못해보고 자주 듣지를 못하는 사정으로 내놓습니다.


사진과 같이 정품 풀박스 포장으로 보내드립니다.


색상은 LSX-170에서 주/야간 시인성 좋고 가장 예쁘고 인기좋은 색상인 골드입니다.


상태 최상이며, 리모컨은 완전 미사용품입니다.


직거래는 일산, 서울, 서울 근방 까지만 가능하며 택배시 착불로 거래하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핸드폰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1025083434





직접만들어서 먹는 탈모약 24일차

20대 중반 대학생입니다 오늘도 어김 없이 왔습니다.
직접 제조해서 먹는탈모약
효과는 샤워할때 머리가 덜빠지고
모발이 약간 굵어졌습니다.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이나 방명록 달아주세요 ㅎㅎ

내가 직접 재조해서 먹는 탈모약 23일차

20대중반 대학생입니다

벌써 23일차네여

매일매일 올리다 보니까 차이가 거의 안나는데

저는 적어도 6개월 이상 먹을거고 6개월 뒤에

효과를 보기위해서 매일 매일 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글도 쓰고있구요

오늘 사진 올리겠습니다.


탈모 방지 확실히 된느거 같아요 

궁금하신거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여


역시나 첫번째 사진은 고양이입니다.

다른거 원하시는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대표사진 바꿀게요 ㅎㅎㅎ



머리 감고 난 직후




멀리고 에센스 바른 직후입니다.




그럼 이만



티스토리 툴바